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브스타] "이럴 줄 알았어!"…다시 입증된 김숙·전현무 '도플갱어 설' 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숙과 방송인 전현무의 '도플갱어 설'이 다시 한번 힘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김숙은 최근 유행하는 카메라 앱의 '남장 필터'를 사용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진한 쌍꺼풀과 눈썹에 짧은 머리, 거무스름한 수염 자국까지 충분히 전현무를 연상하게 하는 남자 얼굴이었습니다.

이에 김숙은 "내 이럴 줄 알았어!! 어떻게 찍어도 전현무잖아"라고 인정하며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또한 개그우먼 박나래가 남긴 댓글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완전 전현무... 아니 전현숙.. 뭐지.. 뭐예요 선배님.. 저는 무서워요 저도 그럴 거 같아요"라며 닮은꼴을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김숙과 전현무, 박나래 세 사람은 지난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모여 사진을 찍은 뒤 '#도플갱어 #닮은꼴 #개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한 바 있습니다.

김숙의 남장 사진은 몇 시간 앞서 같은 앱 '여장 필터'를 사용한 전현무 사진과 함께 비교되며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구성=조도혜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김숙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PLAY! 뉴스라이프, SBS모바일24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네이버 메인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