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보이스3' 김민중, 동남아인 완벽변신…10kg 감량까지 "좋은 경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김민중이 ‘보이스3’에 동남아인으로 출연, 현지인들도 인정할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번 주 방송되는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에서 인도네시아 조직폭력배 악역을 맡은 김민중은 주인공 이진욱과 대치한다.

이번 역할을 위해 철저한 언어학습와 10kg 가까이 체중을 줄이며 배역을 완벽히 소화해낸 김민중은 "처음 외국인으로 연기하게 돼 많은 부담이 있었지만, 잊지못할 만큼 좋은 경험을 하게 돼 기쁘다. 항상 발전하는 배우가 되도록 간절히 연기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출신의 배우 김민중은 탄탄한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드라마 ‘라이브(OCN)’, '옥중화(MBC)', 뿐만 아니라 영화 '춘천춘천'에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매체에서 인정받는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소속사 야마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중이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 받아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연기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주말 오후 10시 20분에 방영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