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팝's신곡]"크게 한번 숨 쉬고파"‥하나가 된 AB6IX, 그 시작점 'BREATHE'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사진=AB6IX 'BREATHE' MV


AB6IX가 'BREATHE' 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오늘(22일) 오후 6시 AB6IX의 데뷔 EP 'B:COMPLETE'가 베일을 벗었다.

AB6IX의 싱글 앨범 'B:COMPLETE'는 데뷔 앨범임에도 앨범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타이틀곡 'BREATHE' 역시 대세 작곡돌 이대휘가 직접 플듀싱하고 멤버들과 함께 가사를 써 완성시킨 곡. 독특한 소재에 센스있는 가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왠지 오늘은 더 자유롭고 싶은 밤/이 음악에 몸을 던져 느끼고파/희뿌연 하늘 아래 산소호흡기 같은 그런 정답을 만들고파"

"밖에 날씨는 자유롭지 못해 크게 한번 숨 쉬고파/Breathe 답답함을 Drink/머리 빙빙 도심 속을 떠나/도로 위를 따라 도망치고 다시 자유로이 길을 걸어 걸어 걸어"

"매일이 May May May May/내 꿈은 한걸음 뒤로 Lay Back/어제와 같은 내일을 살기 싫어/나는 발버둥을 치네 어서 여길 떠나/Let's Get it Let's Get it Let's Get it"

수록곡 역시 모두 멤버들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다섯 멤버들이 완전체를 이루기까지의 바람과 각오을 담은 곡인 'ABSOLUTE', 팬들의 사랑으로 환히 빛날 수 있게 된 AB6IX 다섯 멤버가 이제 별자리가 되어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마음을 담은 팬송 '별자리', 사랑과 우정 사이에 있는 관계를 사랑으로 이끌어 나가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은 흥겨운 힙합곡 'FRIEND ZONE', 그리고 'LIGHT ME UP', '둘만의 춤', 'HOLLYWOOD'까지 퀄리티 높은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심장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워너원 박우진 이대휘, MXM 임영민 김동현 그리고 뉴페이스 전웅이 드디어 오랜 기다림 끝에 AB6IX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됐다. 그 시작을 알리는 'BREATHE'가 어떤 평을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AB6IX의 싱글 앨범 'B:COMPLETE'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