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팝업★]"수호야 생일축하해"…엑소 수호에 '실검 이벤트+독립영화 후원'으로 전한 축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엑소 수호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엑소 수호가 생일을 맞이했다.

22일 수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한다. 준면아. 사랑한다.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쇼파에 앉아 잠든 수호의 모습이 담겼다. 수호는 얼굴과 목에 꽃 문양을 그린 상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호는 이날 29번째 생일을 맞아 자축했다. 이에 팬들은 수호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22일 오후 3시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에는 '수호야 생일축하해' '엑소 수호' '수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이 수호의 생일을 맞아 실시간 검색 이벤트로 수호에게 뜻깊은 선물을 선사한 것.

또한 수호의 팬들은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엑소뿐만 아니라 연기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배우로 활동 중인 수호의 행보를 응원하며, 그의 생일을 맞아 독립영화 후원에도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팬 커뮤니티 수호컴퍼니와 준면시'는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후원을 했고, 이에 J22석에 '배우 김준면' 명패를 새기게 된 것.

이와 같은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지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한편 수호는 1991년 5월22일생으로, 오늘(22일) 만 28세가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