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브스타]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 화제 (feat.반려견 휴지·감자)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다비치의 유쾌한 가족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오늘(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휴지 생일 기념으로 감자네와 가족사진을 찍었답니다! 이 사진의 제목을 지어주세요!"라며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휴지와 감자는 각각 강민경과 이해리의 반려견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밭을 배경으로 농부 컨셉을 한 강민경과 이해리가 반려견 휴지와 감자를 안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인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반려견들의 귀여운 모습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진 속 태양으로 변신한 반려견 휴지와 밭 위의 진짜 감자(?)로 변신한 반려견 감자의 유쾌한 합성 사진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해리 또한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휴지 생일 기념 가족사진♥"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다비치는 평소에도 반려견 사랑이 유별나기로 팬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감자밭 휴지 걸렸네", "휴지네 감자농장", "해리읍 민경면 휴지동 감자리", "휴지야 태어나줘서 감자해" 등의 재치있는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다비치는 최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강민경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PLAY! 뉴스라이프, SBS모바일24 개국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네이버 메인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