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갓세븐 "'프듀' 커버 무대, 우리 노래 해주는 것이 고맙고 신기해" [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그룹 갓세븐이 후배들의 커버무대에 대해 신기하고 고맙다고 전했다.

갓세븐은 20일 오전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갓세븐 컴백 인터뷰에서 후배들의 커버 무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경연 무대에 갓세븐의 무대가 포함되어 있는 것에 대해 영재는 "고맙다. 저희 노래를 해준다는 것이. 최근에 봤는데 저희 '럴러바이' 무대를 하는 거 보면서 뭔가 저희를 알아주고 저희 노래를 불러준다는 것에 대해서 고마웠다. 다시 우리가 했던 활동을 돌아보기도 하고 아쉬웠던 부분을 생각하기도 하고 열심히 했었구나 생각해보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어 JB는 "동네 숨은 맛집에 가면 사장님의 마음이 이렇겠구나 싶었다. 우리 걸 알아줬구나, 죽지 않았네 그런 느낌"이라고 말했고 마크는 "저희도 선배님들 노래 커버를 많이 했는데 유명한 노래를 하지 않나. 저희 노래가 그정도 노래인지 몰라서 저희 노래를 사람들이 커버할 때 신기하고 고맙다. 제가 봤을 때 우리끼리는 있지만 대중이 봤을 때는 저희를 대표할 수 있는 노래가 없는 것 같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