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뉴이스트, 2주 연속 가온 앨범차트 1위..'대세돌 저력 과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가 가온차트에서 2주 동안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가 가온차트 2019년 19주 차(2019.05.05~2019.05.11 집계 기준)에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만 장을 빠르게 돌파하며 뉴이스트 데뷔 이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기록,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는 뜨거운 인기 속 가온차트에서 지난 주에 이어 2주 째 1위에 랭크되는 남다른 대세돌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 타이틀곡 ‘BET BET’은 가온차트 다운로드 차트와 BGM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 ‘믿고 듣는’ 뉴이스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내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연일 기록을 써내려 가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뉴이스트는 타이틀곡 ‘BET BET’으로 데뷔 8년 만에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하는 파죽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개국의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석권,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음반 부분 주간 차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뉴이스트의 열띤 글로벌 인기를 과시, 앞으로 이들이 선사할 또 다른 기록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미니 6집의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뉴이스트는 오늘(1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