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엑소 찬열, 사계절 내내 듣고 싶은 설렘송 '봄 여름 가을 겨울'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엑소 찬열의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SSFW)'이 베일을 벗었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 열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SSFW)'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봄 여름 가을 겨울(SSFW)'은 따뜻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반복되는 사계절의 익숙함과 설렘을 연인과의 사랑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찬열의 감성적인 보컬과 멜로디컬한 랩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사계처럼 찾아와 줘 너무 조급하지 않게 / Four seasons 우린 이렇게 봄 여름 안에 피고 또 붉게 물드네 / We don’t change our minds 짙어진 잎이 떨어질 때 더 안아 추윌 달랠래' 등의 가사는 달달함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찬열의 시선에 따라 변화하는 상대방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찬열 '봄 여름 가을 겨울' 뮤직비디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