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입대 앞둔' 윤지성,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기억 '너의 페이지'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윤지성의 신곡 '너의 페이지'가 베일을 벗었다.

윤지성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너의 페이지'는 우리의 추억을 간직하고, 앞으로 계속될 이야기에도 너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미디움 장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에 윤지성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상상도 못할 일들로 가득 채워진 내 하루야 / 너를 만났던 그 날 이후로 매일 / 우리의 이야기를 열어 끝나지 않을 말들로 가득 채워가 / 우리의 페이지를 열어 전부 그려놓을게 내 맘에' 등의 가사는 감미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윤지성이 솔로 데뷔 이후 느낀 생각들을 솔직하게 풀어낸 일기장 같은 앨범으로, 본인의 오롯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윤지성은 오는 5월 14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군입대 전 5월 4일~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열고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윤지성 '너의 페이지' 뮤직비디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