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서지영, '미스터 기간제' 합류…첫 브라운관 데뷔작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서지영이 '미스터 기간제'로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서지영 소속사 에너제딕컴퍼니 측은 25일 보도자료릍 오해 서지영이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극 중 서지영은 8학군을 넘어 전국을 주름잡는 기업형 입시학원 체인의 대표 우은혜 역을 맡았다. 자신의 힘을 바탕으로 딸 태라를 교내 권력자로 만들었으며, 딸을 명문대 피아노학과에 합격시키기 위해 수시입학 전형까지 만들어내려 하는 헬리콥터맘이자 타이거맘.

앞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삼총사', '벤허', '밑바닥에서', '로빈훗', '잭 더 리퍼', '캐치 미 이프 유 캔', '햄릿', '카르멘', '넌센스', '풋루스' 등 다양한 색깔로 사랑받는 서지영은 제8회 뮤지컬대상 여우조연상과 제9회 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을 입증하며 무대 위의 디바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에서 이시언과 대립하는 절대 악역 김소진 역을 맡았고, 7월 30일부터 공연되는 뮤지컬 '벤허'에서 깊은 신앙심을 가진 벤허의 어머니 미리암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무대, 스크린에 이어 이번 '미스터 기간제'에 합류 소식을 전하며 브라운관까지 전방위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에너제딕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