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코베 베이비페어x삼성카드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미디어팀 박찬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삼성카드와 만나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삼성카드 협찬, 이하 코베)’가 돼 25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오픈했다.

코베는 최다 브랜드가 참가해 대한민국 베이비페어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웨건 등 필수 육아용품을 총망라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베할인쿠폰, 코베픽업, 홀가분 쇼핑존 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들이 있는 코베는 최대 65%까지 육아용품 저렴하게 제공한다. 미국 병원 판매율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 프리미엄 액상 분유 브랜드 베비언스 등을 만날 수 있는 홀가분 쇼핑존은 기존 최대 50% 할인가에 삼성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 내 홀가분 스테이지에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일동후디스 등 베이비 전문 브랜드들의 신제품 런칭쇼는 물론, 구경만해도 팸퍼스 기저귀를 무료 증정하는 육아 퀴즈쇼와 SES 출신 배우 유진의 유아 뷰티 토크, 창작 뮤지컬까지 공연된다. 음악으로 깨우고 놀이로 배우는 뮤지컬 콘서트인 플레이 콘서트도 현장의 많은 방문객에게 인기다.

코베는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임신 축하 선물도 증정하고 있다. 일 100명, 총 400명의 임산부에게 더블하트 스트로컵을 증정한다. 지난 주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26회 코베의 입장 팔찌를 지참해 방문하는 이들을 위해 우리아이를 위한 첫 동물백과를 증정한다. 코베의 대표적 이벤트인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유모차 대여 서비스와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기저귀, 분유, 물티슈, 로션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홀가분 수유실은 많은 방문객들에게 편리하다는 호응을 얻고 있다.

남녀 공동 문화를 응원하는 이번 코베는 4월 2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서 열린다. chanyu2@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