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N컷] '팔로우미11' 오마이걸 승희, 인간 비타민다운 예능감 '뿜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티캐스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오마이걸 승희의 예능감이 제대로 터진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1'에서는 승희가 MC로서 남다른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팔로우미11' 2회에서는 MC 승희가 오마이걸 멤버 아린과 함께 상큼한 봄 아이템 쇼핑 하울 라이브 방송을 공개한다. 승희와 아린은 봄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상큼, 섹시, 복고 스타일링을 선보여 MC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승희는 재간둥이 막내답게 셀프 카메라를 찍는 중 만난 시민들에게 '팔로우미11'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가 웃음바다로 변했다.

'팔로우미11' 2회에는 오마이걸 멤버 아린이 승희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나선다. 아린은 오마이걸 공식 막내답게 애교 장인다운 면모를 보이며 녹화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아린은 '팔로우미11' 첫 스페셜 MC로서 몸을 사리지 않고 벌칙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MC들의 감탄을 끌어냈다고.

또한 아린은 자신의 모교인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앨범을 깜짝 공개, 음악방송 라인업만큼 화려한 동창생들을 소개하는 등 MC 승희의 빈자리를 완벽하게 채웠다는 후문이다.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