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N현장]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의 감정 전달력 많이 배웠다,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로트 가수 홍자, 송가인(오른쪽)이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 ‘미스트롯’ 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4.2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미스트롯' 송가인이 홍자의 노래실력을 칭찬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연진으로 꾸려지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발표회가 25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하나투어브이홀에서 열렸다.

송가인은 '미스트롯'을 통해서 홍자 언니를 알게 돼서 감사하다. 감정을 전달하는 것이 내게 부족한 점인데 언니에게 많이 배웠다. 배우는 점이 많아서 언니에게 감사하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감정을 가지고 노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면서 홍자를 칭찬했다.

홍자는 "(송)가인이가 노래할 때 나오는 힘이 흡입력이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그 힘이 부럽고 그 부분에서는 톱(top)인 것 같다"고 화답했다.

지난 2월28일 처음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은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종편 예능 역대 최고 시청률인 12.87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미스트롯'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송가인, 홍자,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 전국투어 콘서트에 오른다. 콘서트는 오는 5월4, 5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5월25일 인천, 6월8일 광주, 6월22일 천안, 6월29일 대구, 7월13일 부산, 7월20일 수원에서 관객을 만난다.
ich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