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아이즈원, 첫 단독 콘서트 ‘EYES ON ME’ 개최…다음 달 7일 팬클럽 선예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아이즈원이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오프더레코드 제공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즈원은 오는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앞서 팬들의 사랑으로 데뷔의 꿈을 이룬 아이즈원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PRODUCE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수차례 입증한 춤•노래 실력은 물론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의 티켓은 예매사이트를 통해 다음 달 7일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진 뒤, 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