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엑소 찬열,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 발매…설렘송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엑소 찬열이 드디어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을 발매한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3 열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찬열의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은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은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3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매일경제

엑소 찬열, 첫 솔로곡 ‘봄 여름 가을 겨울’ 발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찬열의 시선에 따라 변화하는 상대방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한 신곡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은 따뜻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찬열의 감성적인 보컬과 멜로디컬한 랩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사계절 내내 듣고 싶은 설렘송을 예고한 바 있어 더욱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시즌 3는 격주 목요일 다양한 아티스트와 프로듀서, 작곡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음원을 발표해 호평을 받고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