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권정열과 특급 컬래버"…정은지, 역대급 듀엣송 베스트3 [엑's 초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10cm(십센치) 권정열과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앞서 정은지가 다양한 가수들과 호흡을 맞추며 '듀엣 여신'으로 등극한 만큼 이번엔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번엔 정은지가 권정열을 직접 섭외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봄캐럴 최강자'인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으로 탄생한 신곡 '같이 걸어요'가 올 봄 음원 차트를 뒤흔들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같이 걸어요'는 믿고 듣는 정은지표 듀엣곡이다. 정은지는 그간 하이라이트 양요섭, 서인국, 허각 등 다양한 남성 아티스트들과의 주옥같은 듀엣곡들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부드럽고 풍부한 감성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겸비한 보컬의 특장점을 살려 파트너와의 조화가 관건인 듀엣곡에서 두각을 드러내왔던 것.

이에 정은지의 역대급 듀엣송을 3곡을 골라보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우리 사랑 이대로 (With 서인국)

지난 2012년 9월 4일 발매곡. 당시 '응답하라 1997' 열풍의 주인공이었던 정은지와 서인국이 함께 선보인 곡이다. 드라마의 시원(정은지)과 윤제(서인국)의 고조되고 있는 애틋한 사랑을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곡. 애절한 발라드와 두 사람의 보컬이 돋보여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정은지와 서인국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All for you ' 역시 큰 인기를 얻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ove Day (With 양요섭)

2012년 3월 14일 정식 발매된 정은지의 첫 듀엣곡. 양요섭과 함께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장식할 듀엣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며 서로를 더 알아가고 싶은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바다 (With 허각)

허각과 정은지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UP의 '바다'가 재탄생됐다. 두 사람은 원곡의 포인트를 살리면서도 본인들만의 보컬과 감성을 가미해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 이와 동시에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정은지와 허각은 2014년 '이제 그만 싸우자'로 주요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는가 하면, 많은 연인들의 '폭풍 공감'을 사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정은지와 권정열의 듀엣곡 ‘같이 걸어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특히 이번 곡에는 정은지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자신의 대표적인 봄 힐링송 ‘하늘바라기’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고,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3집 ‘혜화’를 전곡 프로듀싱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밝고 따뜻한 감성을 전해왔다. 소속사 측은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서로 주고받으며 대화하듯 흐르는 노랫말과, 두 사람의 명품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달달함으로 남녀의 설렘을 자극하는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플레이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