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뉴이스트, ‘BET BET’ MV 티저 공개…깊어진 눈빛+섹시美 ‘압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한층 깊어진 분위기와 성숙한 매력으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뉴이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벳벳(BET BE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멤버들은 세련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오는 29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양각색의 수트를 입은 뉴이스트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의문의 공간을 걷는가 하면 체스판 앞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치명적인 섹시함을 방출했다. 더불어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시키는 음악은 몰입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매일경제

뉴이스트, ‘BET BET’ MV 티저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영상 중간 중간 등장한 의문의 여성은 JR에게 서로 다른 두 가지 색의 약을 보여주며 선택의 기로에 서게 만들어 긴장감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는 것과 더불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렇듯 뉴이스트는 한층 성숙해진 멤버들의 비주얼과 화려한 영상미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티저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20초 남짓한 짧은 시간에 꽉 찬 이야기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곡이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29일 발매될 미니 6집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를 발매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