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8살 축하해" 에이핑크, 데뷔 8주년 맞아 팬들 응원 메시지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에이핑크 데뷔 8주년 축하해" 19일 그룹 에이핑크 데뷔 8주년을 맞아 서울 2호선 지하철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에이핑크 데뷔 8주년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9일 '팬앤스타'는 서울 2호선 지하철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에이핑크 데뷔 8주년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22일 '팬앤스타'는 에이핑크 서포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이핑크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핑쿠러버'는 "에이핑크 데뷔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내삶활력소'는 "에이핑크가 있어 8년 동안 나의 삶도 핑크빛이었습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skyhigh'는 "에이핑크 8살을 축하해요. 이대로 80년까지 가자~!"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오구오구얌'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우리 핑순이들. 어쩜 너희를 똑닮은 4월에 우리 곁에 왔을까"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띠리롱'은 "데뷔해줘서, 에이핑크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지금처럼 우리 함께 걸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2011년 '몰라요'로 데뷔했다.



narae@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