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모벤져스 사랑 싹쓸이... 즉석 런웨이도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김영광이 출연해 모벤져스의 사랑을 싹쓸이했다.

2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기적인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의 김영광이 출연해 모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날 배우 김영광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모델이라 다르다", "쳐다만 봐도 흐뭇하네" 등 끊이지 않는 칭찬으로 그를 반겼다. 김영광은 어머니들의 폭풍 칭찬에 수줍어하던 모습도 잠시, 워킹을 보여 달라는 모벤져스의 요청에 프로 모델다운 카리스마로 완벽한 즉석 런웨이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특히 홍진영 어머니가 김영광에게 유독 격한 호응을 보이자, 김종국 어머니는 "진영이 하고는 끝이야!" 라며 귀여운 질투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영광은 5월에 시작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로코 남신'으로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벤져스의 사랑을 독차지한 김영광의 숨은 매력은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