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전현무 "카메라 꺼" 다급한 외침…'세상에 이 일이', 첫 녹화서 무슨 일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약 5개월 간의 휴지기를 거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라는 이름으로 힘차게 기지개를 켠다.

지난 10일 공개된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1차 티저 영상에는, '세상에 이런일이'의 새롭게 변화된 세트와 첫 아이템 일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새로운 로고만큼이나 강렬한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세트는 만화에서 튀어나온 거실인 듯 발랄한 컬러 포인트가 더해졌다. 마음이 동하면 누르는 '와!' 버튼과 예측하지 못한 주변의 이야기들을 담아낼 준비로 단단히 무장된 컬러풀한 세트 디자인이 출연진의 반응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로또명당'에서 당첨된 1등 당첨자와 스튜디오로 배달된 '의문의 로또' 결과가 호기심을 자아냈다. 스튜디오를 뛰쳐나가는 전현무 뒤를 쫒아가는 MC들과 "카메라 꺼!"라고 소리치는 전현무의 목소리에서 연출되지 않은 다급함이 느껴졌다.

한편 '닮은꼴 도플갱어'로 지상렬과 기안84의 닮은꼴 인물들이 등장했는데, 김용명과 전현무의 반응은 예상 못 한 날것의 표정 그 자체였다.

다양하고 확장된 소재로 돌아올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1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화제의 '흑백요리사' 보러가기
▶ 스타 비하인드 포토 보러가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