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벌써 음방 7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아이즈원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의 2주 연속 케이블 음악방송 1위를 싹쓸이했다.

아이즈원은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아이즈원은 “아이즈원 인생에 있어 따뜻한 봄날이 온 것 같아 정말 감사드린다. 회사 식구들과 12명의 부모님들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위즈원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이 안 될 만큼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SBS MTV ‘더쇼’,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이어지는 케이블 음악방송을 2주 연속 올킬했고, 음악방송 7관왕 등극에 성공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활동 당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던 아이즈원은 벌써 7관왕을 달성하며, 자체 최다 음악방송 1위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다. \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