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英BBC의 극찬, "또 손흥민! 엄청난 마무리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또 손흥민! 이 경기는 미쳤다. 엄청난 마무리였다."

토트넘 홋스퍼는 18일 새벽 4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3-4로 패했다. 1차전에서 1-0 승리를 거뒀던 토트넘은 합계 스코어 4-4 동률을 이뤘지만 원정에서 3골을 넣으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손흥민이 토트넘의 역사를 또 한 번 썼다. 이날 손흥민은 멀티골을 폭발시키며 토트넘의 4강 진출을 이끌었고, 경기 최우수 선수에 선정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영국 'BBC'도 손흥민의 득점력을 극찬했다. 이 매체는 "또 손흥민! 이 경기는 미쳤다. 엄청난 마무리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국 'BBC'의 수석기자인 필 맥널티도 손흥민에 대한 칭찬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또 다시 영향력 있는 경기력으로 자신의 명성을 드높였다. 부상당한 해리 케인이 없는 상황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능력을 선보였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맥널티 기자는 "손흥민은 빠르고 재능과 움직임, 훌륭한 지능을 가진 최고 수준의 선수다. 이러한 능력을 가지고 맨시티를 이날 내내 어렵게 했다"라고 덧붙여 훌륭한 활약을 펼친 손흥민에 대해 극찬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