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버닝썬 사태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편, 다시보기 중단…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그것이 알고싶다’]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SBS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버닝썬 게이트’ 편 VOD 다시보기 서비스가 중단된 것과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

25일 SBS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그것이 알고싶다’ VOD는) 일부 미비했던 효과음과 문서 모자이크 등을 보강하여 다시 업로드 하고 있다”며 “지창욱 씨와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금일 저녁 7~8시 정도에 다시 올라갈 것 같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편은 클럽 버닝썬을 둘러싼 논란과 이들과 유착 관계에 있는 세력들을 짚으며 반향을 일으켰다.

버닝썬에 거액을 투자한 대만인 ‘린사모’가 중화권 거대 폭력 조직인 삼합회와 관련돼 있고, 이들의 검은 자금을 세탁하는 장소로 버닝썬이 이용됐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린사모와 배우 지창욱이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돼 논란이 불거졌다.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지창욱은 버닝썬 사건과 관련이 없고, 린사모를 설명하기 위한 사진”이라고 해명했지만, 지창욱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승리, 정준영, 이종현 등과 친분이 있었다는 사실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여기에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편이 25일 오후부터 돌연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하면서 의혹이 그 배경에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버닝썬은 빅뱅 승리가 운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얻은 클럽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