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숙희, ‘용왕님 보우하사’ OST 카카오뮤직 실시간차트 1위 [M+뮤직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용왕님 보우하사’ OST ‘그게 나란 걸’ 숙희 사진=KG컴퍼니

[MBN스타 김노을 기자] 가수 숙희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OST ‘그게 나란 걸’이 음원 사이트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1일 발매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이 31일 오전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숙희가 참여한 ‘용왕님 보우하사’의 네 번째 OST ‘그게 나란 걸’은 그녀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며, 애틋하고 애절한 감성이 연주와 함께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결혼계약’ 등 다수의 앨범을 비롯해,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을 프로듀싱한 유지억이 다시 한 번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이런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뿐이다. 앞으로도 진심이 담긴 OST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숙희는 지난 2009년 SG Wannabe & 숙희 ‘천상 여자(Feat. PK 헤만)’으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10월 솔로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이어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