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천윤혜기자]베리베리가 데뷔 한 달 기념으로 ‘Alright!’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수록곡인 ‘Alright!’ 퍼포먼스 비디오 두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Alright!’은 생기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베이스의 그루비함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으로, 퍼포먼스 비디오를 두 가지 종류로 볼 수 있어 듣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배가시키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과도 같은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9일 자정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들을수록 중독되는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이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클로즈업을 통해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밀착 안무를 담아냄과 동시에 각 멤버의 파트마다 가까이에서 아이컨택 하는 느낌을 선사하며 특별함을 더했다.
뒤이어 18시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발소리가 현장감을 느끼게 해주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고, 디테일하고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베리베리는 다양한 버전의 비디오를 통해 넘치는 청량미부터 강렬한 칼군무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달 9일 정식 데뷔 한 베리베리는 데뷔 전부터 크리에이티브돌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으며 전 멤버가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그룹이다.
뿐만 아니라, 베리베리는 데뷔 한지 하루 만에 유튜브에 게재된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고, 국내는 물론 영국, 체코, 슬로베니아 등 해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차세대 K-POP 루키’로 주목받았다.
한편, 베리베리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