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보컬리스트 이예준, '프리스트' 두번째 OST 주자 나서…'라잇 미' 5일 정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보컬리스트 이예준이 OCN 토일 오리지널 ‘프리스트’ OST 가창자로 나선다.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스트’ OST Part 2 이예준의 ‘라잇 미(Light Me)’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될 ‘라잇 미’는 브릿팝과 얼터너티브를 넘나드는 슬로우템포 록 장르의 곡으로 밴드 사운드에 실력파 보컬 이예준의 섬세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보컬이 더해졌다.
스포츠서울

‘프리스트’ OST 두 번째 주자 이예준은 2013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로, 지난 2014년 첫 번째 싱글 ‘약속 (with 신용재)’으로 데뷔해 ‘진심’, ‘넌 나의 20대였어’, ‘사랑 한 번 쯤은’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프리스트’는 2018년 남부가톨릭병원에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다. 탄탄한 스토리와 연우진, 정유미, 박용우 등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열연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예준이 가창에 참여한 ‘프리스트’ OST Part 2 ‘라잇 미’는 오늘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 withHC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