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스브스타] "교황보다 빠르게 팔로워 100만 돌파"…강다니엘, 기네스 등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활약하며 스타성을 입증한 강다니엘이 기네스 기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기네스 월드레코드 측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3일 강다니엘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공식 해체 후 지난 2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후 급격히 팔로워 수가 늘기 시작한 팔로워는 11시간 36분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번 기록은 앞서 지난 2016년 바티칸 미디어 채널 프란치스코 교황 계정이 최단 시간 100만 팔로워를 돌파해 세운 기록을 1시간 가량 앞당긴 것입니다.

SBS

4일 오전 9시 현재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는 1백 30만 명에 이릅니다.

솔로로 나선 강다니엘은 이번 기록으로 영향력을 입증해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SBS

강다니엘이 속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마지막 콘서트를 열고 공식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기네스 월드 레코드 홈페이지 캡처)

(SBS 스브스타)

▶2019 새해 달라지는 것들
▶[마부작침] 국민청원, 1만 개당 2개꼴로 답변했다
▶네이버 메인에서 SBS뉴스 구독하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