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너목보6’, 메인 포스터+두 번째 티저 공개 “이제는 오감 말고 육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너목보6’ 첫 방송 사진=Mnet ‘너?�목소리가 보여6’

[MBN스타 안윤지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8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측은 메인 포스터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의미심장한 미소의 김종국, 재기발랄 유세윤, 날카로운 눈빛의 이특까지 각자의 육감을 뽐내는 순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제는 오감 말고 육감!”, “당신의 식스센스를 믿어라”라는 문구는 이번 시즌을 관통하는 키워드 ‘육감’을 강조하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같이 공개된 장인 정신 티저 시리즈 2탄에는 ‘반전의 장인’으로 변신한 김종국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도끼의 칼날은 수천 번 갈고 닦은 날카로운 추리를 예고, 직접 나무를 켜고 한 땀, 한 땀 정교하게 다듬는 모습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 제작 음악 추리쇼를 재치 있게 표현해내 더욱 흥미를 돋웠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 거대한 장작이 김종국의 도끼질 한 번에 박살나면서 스태프들의 “대박”소리가 터져 나온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유쾌함 가득한 폭소를 안기고 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오는 2019년 1월 18일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