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성준, 오늘(18일) 현역 입대…“조용히 입대”(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준 군입대 사진=DB

[MBN스타 신미래 기자] 배우 성준이 오늘(18일) 현역 입대했다.

성준은 18일 강원도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그는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 받아 군에 복무할 예정이다.

성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는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성준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완벽한 아내’ ‘마담 앙트완’ ‘상류사회’ ‘하이드 지킬 나’ ‘연애의 발견’, 영화 ‘악녀’ ‘어느날’ ‘명왕성’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성준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성준이 금일(1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성준은 강원도에 위치한 2사단 노도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받아 군에 복무하게 됩니다.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입소 당일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실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따듯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