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단독] 이제훈, JTBC '트래블러' 출연 확정..류준열과 배낭여행 떠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진영 기자] 배우 이제훈이 류준열과 함께 배낭여행을 떠난다.

18일 OSEN 취재 결과 이제훈은 최근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출연을 확정 짓고 출국 일정을 조율 중이다.

'트래블러'는 배낭을 멘 두 명의 스타가 떠나는 진정한 리얼 여행 프로그램으로, 제작진의 어떠한 간섭 없이 여행의 모든 과정을 스스로 결정하고 현지인들과 부딪히는 과정을 고스란히 화면에 담아낼 예정이다. 이제훈은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류준열과 함께 배낭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제훈은 그간 드라마 '시그널’, '내일 그대와', 영화 '건축학개론', '파파로티',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멜로와 힐링, 감동이 결합된 열연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그런 가운데 '트래블러'를 통해 또 다른 이제훈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인 것. 특히나 류준열과 만들어낼 여행 케미스트리는 어떤 모습일지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트래블러'는 내년 초 첫 방송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