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김조한, 단독콘 ‘타임라인’ 성료…성시경·박정현·플로우식 지원 사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김조한 단독콘서트 성료 사진=소울패밀리 프로덕션

[MBN스타 김노을 기자] 가수 김조한이 연말 단독 콘서트 ‘타임라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김조한은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8 연말 단독 콘서트 ‘타임라인’(TIMELINE)을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조한은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한 솔리드의 명곡부터 ‘사랑해요’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등 자신의 대표 히트곡들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캐롤송으로 셋리스트를 알차게 채웠다.

또 박정현, 성시경, UV, 후니훈, 플로우식, 대니정, 듀엣가요제 진성혁, 래퍼 나코까지 막강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앙코르 무대에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로 피날레를 장식한 김조한은 공연 후 “공연을 오랜만에 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분이 좋다. 그동안 부르지 않던 곡들을 선보여 색다른 시간이었다”고 소감과 감사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러분의 타임라인 안에 음악으로 힘과 위로 드리도록 열심히 음악하고, 공연을 통해 자주 뵙겠다”며 다음을 기약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