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남자친구’ 차수현, 김진혁의 ‘립스틱’ 선물에 설렘 느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연일 높은 시청률을 달성 중인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김진혁(박보검 분)이 차수현(송혜교 분)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는 장면이 방영돼 시청자들에게 달달함을 선물했다.

지난 6일 방송된 남자친구 4회 방송에서는 김진혁이 회사 동료인 박대리의 선물을 사는 과정에서 차수현을 생각하며 립스틱을 구매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이어 김진혁에게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받은 차수현이 설렘을 느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연출됐다.


방송에서 김진혁은 “이 립스틱 바른 모델 사진을 봤는데요, 대표님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하나 샀어요”라고 설렘을 자극하는 말을 전했다. 무채색 같던 삶을 살던 차수현은 현실에서 김진혁과 다시 만나 일상을 나누며 느끼는 감정 변화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립스틱 선물을 통해 더욱 커져 감성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됐음을 알렸다.


시청자들은 “이번편도 역시 레전드. 시간이 훅훅 가는 듯!! 앞으로 이대로 쭈욱 갔으면 좋겠다”, “박보검X송혜교 꿀조합” 등 앞으로 펼쳐질 두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동시에 “송혜교 얼굴이 제일 꿀잼이다. 기복 없이 진짜 존예로 나오는듯”, 특히 “송혜교 입술 색깔 너무 예쁘네”, “송혜교가 선물 받은 제품 무엇인가요?”, “송혜교 립스틱 어디 제품이죠?” 등 주인공들의 스타일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 성숙해진 이들의 사랑을 연결해준 립스틱은 설화수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로 알려지며 방송 직후 연일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로 오르고 있다. 특히 남자친구 첫 회부터 송혜교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가 된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로즈 레드)는 해당 제품과 컬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