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JDX, 한국 여자골프 ULIC 우승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JDX>


멀티스포츠 브랜드 (주)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가 전개하는 JDX멀티스포츠는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ULIC)의 공식 후원사로 대회 성료와 함께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량 다운 베스트 아이템 12가지와 골프 백, 보스턴백, 골프화 제품에 대해 20%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ULIC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구매 금액이 7만 원 이상일 경우 ULIC 리미티드 에디션 모자, 구매 금액이 15만 원 이상일 경우 ULIC 리미티드 에디션 우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인 경량 다운은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착장이 용이한 제품이다. 추운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으며TORAY 사의 무봉제 다운 소재를 활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또한 니트 소재와 믹스 매치한 경량 덕 다운은 방풍 안감을 더해 필드나 일상생활에서도 용이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경량 다운이 부담스러운 여성의 경우 히프를 덮는 기장에 허리라인이 들어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경량 베스트가 제격이다.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간절기에 라운드를 앞두고 있거나 가을골프 스타일을 완성 시켜줄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대의 경량 다운으로 준비를 끝낼 수 있다.

㈜신한코리아 관계자는 "JDX가 공식후원사로 참여한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념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으며,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ULIC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인 모자와 우산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조효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