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우왁굳♥김수현 결혼 발표에 실검 들썩 "생각지 못한 큰 관심 감사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우왁굳과의 결혼 사실을 인정한 김수현 아나운서.


김수현(사진) 스포티비 게임즈 아나운서가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우왁굳이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14일 우왁굳은 팬카페를 통해 "결혼한 거 맞는데 그냥 안 한 것처럼 숨겨줘. 알겠지?"라는 글을 남겨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1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연회장의 일정표에 우왁굳의 본명 오영택과 김수현의 이름이 적힌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우왁굳의 결혼 상대가 김수현 아나운서라는 주장이 나왔다.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고, 두 사람의 이름이 나란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이러한 높은 관심에 우왁굳은 "내가 이정도였냐?"라고 물었다.

세계일보

또 스포티비 게임즈는 "김수현 아나운서와 우왁굳이 13일 서울에서 가족들과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누리 온라인 뉴스 기자 han62@segye.com

사진=스포티비 게임즈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