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신서유기5’ 안재현, 절친 규현도 못 알아봐 ‘웃픈 충격’…동시간대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신서유기5’ 안재현이 절친 규현을 못 알아봐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 (연출: 나영석, 신효정)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인물퀴즈에서 폭풍 오답을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된 ‘신서유기5’의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5.3%, 최고 6.2%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에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타깃시청률(남녀2049세)은 평균 5.0%, 최고 6.0%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전국기준)

매일경제

‘신서유기5’ 안재현, 인물퀴즈 사진=‘신서유기5’


이날 방송에서는 홍콩의 명물 2층 버스 투어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자유여행 전 이들은 용돈을 걸고 게임을 펼쳤다. 강호동과 이수근, 은지원과 송민호, 안재현, 피오가 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대결 끝에 은지원팀이 가장 많은 용돈을 차지했고, 안재현팀이 적은 용돈으로 자유여행을 하게 됐다. 각종 홍콩 명소로 떠난 이들은 3색 브로맨스로 홍콩을 맘껏 즐겼다.

이어 전 세계의 음식을 건 극락 레스토랑배 인물퀴즈가 펼쳐졌다. ‘신서유기’를 대표하는 게임이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게임인 만큼 멤버들의 다채로운 대답이 폭풍 웃음을 유발했다.

안재현은 “그냥 세 개씩 빼서 일찍 끝내자”며 인물퀴즈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내기도. 결국 이날 마지막 문제에서 안재현은 절친 규현의 사진을 알아보지 못해 웃픈 충격을 안겼다.

한편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