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승승장구’ 맥스FC 명현만, 단체 이적에 후원까지 ‘일사천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대한민국 헤비급 최강', MAX FC 명현만(33, 명현만멀티짐)이 단체 이적에 이어서 새로운 후원 기업까지 확보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명현만의 새로운 후원 기업은 EMS 홈트레이닝 장비 브랜드 리얼EMS(이온인터내셔널, 대표 한정우)이다. 100% 순수 국산 부품과 기술을 통해서 EMS운동 장비를 개발했다. 리얼EMS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명현만 선수 공식 후원을 발표했다.

명현만은 시합을 준비하며 복근강화 훈련에 직접 리얼EMS를 적용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체육관(명현만멀티짐)의 관원과 선수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리얼EMS 트레이닝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한다.

명현만은 "좋은 기회를 통해 흔쾌히 후원을 결정해 주신 리얼EMS 한정우 대표님께 감사말씀 드린다"며, "순수 국산 기술로 세계 최고 수준의 개인용 EMS 장비를 개발해낸 것처럼 저 역시 토종 헤비급 선수로서 세계 무대에 당당히 설 수 있는 파이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리얼EMS 한정우 대표는 "대한민국 최강 헤비급 파이터 명현만 선수가 다시 한번 입식격투기 무대를 호령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있어서 리얼EMS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순간적인 폭발력을 요구하는 격투기 선수들에게 리얼EMS의 복근 강화 훈련 효과는 경기력으로 입증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리얼EMS는 100% 순수 국산 부품과 기술력으로 완성한 개인용 EMS 복근완성기이다. 근력 모드, 유산소 모드, 마사지 모드 등 사용자 목적에 따라 원터치로 적용 가능한 4가지 모드는 물론 12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 반영구적이고 위생적 패드와 벨트 형태의 심플한 착용 방법 등 개인용 EMS 장비 시장에 혁신을 이끌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기능성에 있어서 2천만원대 고가의 전문가용 EMS트레이닝 수트와 수준을 맞췄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명현만은 오는 11월2일 서울 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개최되는 MAX FC15 대회에 안석희(33, 창원정의관)를 상대로 입식격투기 복귀전을 치른다. / 10bird@osen.co.kr

[사진] MAX FC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