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독보적인 아우라" 송윤아, 세련된 분위기[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추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레이어드 아이템은 다가오는 겨울 시즌 벌써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오피스룩으로 좋은 포멀한 스타일

베이직하지만 디테일은 모두 수트 세트 하나면 겨울철 입기 까다로운 오피스룩도 걱정 끝.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3PCS는 스커트나 액세서리로 살짝 포인트만 준다면 차분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켓, 스커트, 팬츠가 세트여서 다양한 베리에이션이 가능하고 높은 울 함량으로 보온선과 실루엣을 살렸다. 가벼운 니트나 셔츠와 코디해 쌀쌀한 가을부터 외투로 코트와 함께 레이어드 해 추운 겨울까지 길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 캐주얼하지만 세련된 스타일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의 판쵸 가디건과 니트에 주목해보자. 송윤아가 선보인 그레이 컬러의 가디건과 니트는 매끄럽고 유연한 혼방소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촉감에 신경썼다. 또한 어깨를 감싸듯 넘어가는 드롭 숄더 라인이 고급스럽고 여성스런 세련미를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스커트나 팬츠, 레깅스 등으로 라운지 웨어부터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한편, 송윤아가 선보인 판초 후드 가디건과 풀오버, 수트 세는 오는 11일과 13일 차례로 런칭되며 더 많은 제품과 자세한 내용은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조르쥬 레쉬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