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서현진, 본격적 관계 변화 시작…설렘 지수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추승현 기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이민기의 예측 불가 로맨스로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9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연출 송현욱) 측은 한세계(서현진)와 서도재(이민기)의 로맨틱한 영화관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텅 빈 영화관, 둘만 있는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서도재의 어깨에 기대어 잠든 한세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세계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서도재의 초강력 자석 눈빛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차례 스캔들까지 났던 터라 꽁꽁 숨겨도 모자란 상황에서 두 사람은 손까지 맞잡았다. 한세계의 허리를 감싸 안은 박력 넘치는 서도재와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는 한세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인다.

이날 방송되는 4회에서는 서로의 약점이자 비밀을 움켜쥔 한세계와 서도재가 한 발짝 더 가까워지며 감정적 변화를 느끼게 된다.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로 엮였던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이해를 키워나가며 설렘 모드에 돌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묘한 긴장감 위에 더 짜릿해지고 달달해진 반전 분위기가 본격 궤도에 오른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아무도 모를 자신만의 외로움과 아픔을 간직한 한세계와 서도재가 서로에게 조금 더 솔직해지며 본격적인 관계 변화가 시작될 예정”이라며 “섬세하고 세밀하게 전개되는 두 사람의 감정이 공감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추승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