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델 체결식 이후로 ‘핑크티’ 7인은 ‘뉴트리원’ 제품을 알리기 위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일상 속에서 ‘기운이 떨어지는’ 여러 상황에서 뉴트리원 제품을 섭취하고, 기분을 전환하고 활력을 찾는 상황들을 재미 있게 풀어내는 영상을 촬영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주 소비자층이 4060세대 및 주부들 뿐만 아니라, 2040세대 여대생 ,커리어우먼 및 남성들에게도 호감을 줌으로써 ㈜뉴트리원의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현재 ㈜뉴트리원은 ‘착한 소비, 착한 기부’라는 슬로건으로, 뉴트리원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 시, 매출액의 일정 부분이 기부가 되는 ‘기부천사’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 ‘핑크티’ 모델 7인은 본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활동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뉴트리원 마케팅본부 이우주 이사는 “뉴트리원은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하여, ‘기부천사’ 캠페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며, 공식 SNS채널에서는 일상생활에서 건강식품을 즐기는 다양하고 즐거운 순간을 전달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