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화양연화' 콘셉트 홍콩 여행 "나랑 사랑만 할 거야?"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화양연화' 콘셉트 홍콩 여행 "나랑 사랑만 할 거야?"

서울맑음 / -3.9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영화 '화양연화'의 콘셉트에 맞춰 홍콩 여행에 나섰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소이현-인교진 부부, 한고은-신영수 부부, 류승수-윤혜원 부부 그리고 게스트로 배우 김광규가 출연했다.

이날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단둘이 홍콩 여행에 나섰다. 인교진은 소이현에게 치파오를 입히고, 자신은 준비해온 슈트를 입고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나섰다.

두 사람은 영화 '화양연화'의 촬영지인 레스토랑에 가서 실제 '화양연화' 속 대사를 주고받았다. 그러다 돌연 소이현은 "난 오빠랑 연기 못할 것 같아"라고 말했고, 이에 인교진은 "나랑 연기를 왜 못해?"라며 당황했다. 인교진은 이어 "그럼 나랑 뭐할 건데? 사랑만 할 거야?"라고 물었고, 소이현은 "응"이라고 망설임 없이 답했다. 인교진은 소이현의 대답에 방긋 웃으며 "그러자"라고 말해 달달한 면모를 뽐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