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성동구 행당동 아파트 `행당한진타운` 탄탄한 생활인프라에 매물 품귀

매일경제 이다연
원문보기

성동구 행당동 아파트 `행당한진타운` 탄탄한 생활인프라에 매물 품귀

속보
푸틴 "러군, 전략적 주도권 완전 장악…연말까지 새 승리"
[사진 제공 : 에이스공인]

[사진 제공 : 에이스공인]


행당동 아파트는 교통이 편리하고 녹지·교육·쇼핑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꾸준한 수요를 보인다. 현재 행당동 아파트는 매매가와 전세가 동반 상승 중이며 매물이 부족한 상황이다.

이러한 분위기 속 에이스공인은 이달 22일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행당한진타운아파트 전용면적 114.62㎡ 매물을 매매가 9억6000만원에 중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행당한진타운아파트는 전용면적 59.96㎡, 84.71㎡, 114.62㎡로 중소형 평형부터 중대형 평형을 제공하며 최고 25층, 21개동, 총 2123가구 규모로 성동구 중심지역에 위치한다.

행당한진타운아파트는 초역세권 단지로 5호선 행당역을 이용한다. 또한 도보권인 왕십리역에서 2호선·경의중앙선·분당선 환승이 가능해 풍부한 대중교통 인프라를 자랑한다. 도로교통으로는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다.

동시에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내 행당동 한진타운상가가 있으며 롯데마트가 단지와 바로 연결됐다. 행당역을 중심으로 각종 상점, 병원, 약국, 은행, 파출소가 있어 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치안이 안전하다. 가까운 교육 시설로는 행현초, 무학중, 무학여고가 도보권이며 인근에 행당중, 한양대사범대부속중, 동마중, 한양대사범대부속고, 덕수고, 금호고가 있다.

행당한진타운아파트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뒤에 대현산공원이 있어 언덕처럼 보이지만 단지 안은 평지로 되어 있어 편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으며 고층 단지에서는 한강을 볼수 있다. 또한 이 단지는 총2123가구의 대단지로 관리비가 저렴하고 단지내 커뮤니디 시설이 우수해 인기다.

[지도 출처 : 네이버]

[지도 출처 : 네이버]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