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송일국-고아라-다이아 등, 광복절 기념 "대한민국만세…잊지 않겠습니다" [동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민진경 기자] 광복절을 맞이해 스타들의 행보가 눈에 띄고 있다.

15일 대한민국만세 세 쌍둥이의 아빠 배우 송일국은 자신의 SNS에 "베를린장벽 앞에서 때마침 베를린에서 만난 지인이 선물(?)해준 태극기를 들고~ 대한민국만세! 우리도 진정한 광복! 남과 북이 하나 되기를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를 들고 있는 대한민국만세의 모습을 게재했다.

이어 배우 고아라는 자신의 SNS에 "#잊지않겠습니다_8.15#광복절" 이라는 글과 함께 '8월 15일 광복절입니다'라고 적힌 태극기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그룹 다이아는 공식 SNS에 태극기를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0815. 73주년 광복절 영원히 잊지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아 #DIA #태극기 #광복절 #잊지않겠습니다"를 업로드하며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위너 김진우·강승윤, 솔비, 최희서, 임주환 등 많은 배우들도 숭고한 의미를 되새기며 애국심을 드러냈다.

한편,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우리나라가 일본의 제국정치로부터 광복된 것을 기념하고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경축하는 날이다.

출처=송일국, 다이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