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인스타 |
[헤럴드POP=고명진 기자]씨엘이 화려한 무대 위 모습으로 건강이상설을 일축했다.
5일 씨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가포르 고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씨엘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 서 있다.
씨엘은 양쪽이 서로 다른 색깔인 체크 팬츠를 입고 독특한 커팅의 화이트 아우터를 걸치고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씨엘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앞서 있었던 건강이상설을 무색게 했다.
씨엘 인스타 |
씨엘의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것이 아니냐는 의혹은 지난 3일 오후 씨엘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면서 불거졌다.
당시 씨엘은 빅 사이즈의 블랙 티셔츠와 진을 입고 공항에 나타났다. 그런데 평소와 다르게 살이 많이 오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씨엘이 그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사진의 모습과는 조금 달랐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개의치 않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공항에서 씨엘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자신을 마중 나와준 팬들에게 환한 미소와 인사를 건네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최근 씨엘은 미국에서 앨범을 준비 준비하며 미국에 새 집을 마련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오는 23일 개봉하는 할리우드 영화 '마일22'에도 출연할 예정. 앞서 불거졌던 소속사 YG나 양현석과의 불화도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각종 논란이나 의혹에도 불구 씨엘은 여전히 멋있고 당당하다. 팬들은 씨엘의 컴백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상황. 씨엘이 카리스마 넘치는 본인의 매력을 가지고 하루 빨리 대중 곁으로 돌아오길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