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일상 아낌없이 최초 공개 '상상 그 이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한고은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자신의 일상과 남편을 최초공개한다.

한고은은 오는 6일 방송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으로 첫 리얼 예능 출연에 나선다.

이번 방송을 통해 한고은의 진솔한 일상과 결혼 생활 이야기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베일에 싸인 한고은의 남편은 물론 결혼 4년 차 부부의 알콩달콩한 신혼 일기, 집안 곳곳은 물론 그의 민낯까지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공개한다.

한고은은 지금의 남편을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2015년 당시 일반 직장인과 톱스타의 결혼 소식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바. 4살 연하로 알려진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 씨가 과연 어떤 사람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영수 씨의 모습이 VCR을 통해 처음 등장하자 김구라, 서장훈, 김숙 등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이적을 닮은 훈남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 시크하고 도도한 이미지의 한고은의 수더분한 반전 매력도 전파를 탄다. 민낯-잠옷-부스스한 머리의 한고은부터 거침없는 말과 행동, 남편 앞에서만 공개될 귀요미 애교와 명품 몸매로 손꼽히는 한고은의 폭풍 먹방 등 이제껏 상상할 수 없었던 한고은의 모습들이 공개된다.

한고은 조차 "방송 이후 시청자 분들이 저에게 많이 실망하시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든다"라고 말했을 정도라고. 제작진은 "이제껏 우리가 알지 못했던 한고은의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이 폭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