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조현우와 함께 꿈을 펼칠 시간’ 대구FC, 서울전 홈경기 응원부채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대구FC가 8일(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15라운드 FC서울과의 경기에서 ‘조현우의 월드컵 꿈’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응원부채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대구는 홈경기 행사에 앞서 월드컵 꿈을 이루고 ‘귀향’하는 조현우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7일(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4일(화) 서울간담회를 마치고 대구로 내려오는 기차 안에서 조현우는 다시 한 번 꿈을 이룬 순간을 회상했다.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이제 너의 꿈을 위해 일어날 때야 #포기하지마‘ 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월드컵 출전’의 꿈을 이룬 조현우가 이날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채 5,000개를 준비했다. 팬들은 각자의 꿈을 부채에 적을 수 있으며 선수입장에 맞춰 다함께 일어나 부채를 흔들 예정이다. 또한 월드컵 출전 꿈을 이룬 조현우를 환영하기 위해 DG존(가변석)에서는 21, 23 숫자를 나타내는 카드섹션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사항 등은 대구FC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경기는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 매표소에서 당일 구매도 가능하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대구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