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종합] '뮤직뱅크' 워너원, 방송출연 없이 1위…비투비·자우림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워너원이 '켜줘'로 방송활동 없이 1위를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워너원의 '켜줘'가 샤이니의 '아이 원 츄(I want you)'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워너원 대신 무대에 다른 가수들이 앵콜곡에 맞춰 춤을 췄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우림이 5년 만에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0집 앨범 '자우림'으로 돌아온 자우림은 타이틀곡 '영원히 영원히'와 수록곡 '기브 미 원 리즌(Give me one reason)'을 공개해, '뮤직뱅크'를 자우림의 감성으로 물들였다.

청량한 여름 남자로 돌아온 비투비의 컴백무대도 있었다. 비투비는 '너 없이 안된다'로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뽐내며 실력파 그룹임을 과시했다.

그룹 JBJ 출신 김동한과 '좋니'의 답가 '좋아'의 주인공 민서의 데뷔 무대도 있었다. 두 사람은 솔로 데뷔 전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신인 답지 않은 성숙한 무대를 뽐냈다.

이밖에도 24K(투포케이), A.C.E, Favorite, fromis_9, KHAN(칸), N.Flying, 걸카인드, 더 이스트라이트, 버스터즈, 스펙트럼, 온앤오프, 우진영, 김현수, 유빈 (Yubin), 이태희, 현상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