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PD "차태현, 탐험 같이 가준 것만으로도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유호진 PD가 배우 차태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 5층 심석홀에서 KBS 2TV '거기가 어딘데??' 유호진 PD와 함께하는 기자 간담회가 열렸다.

'거기가 어디데??'는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탐험 대원으로 참여한다. 첫 번째는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을, 두 번째는 스코틀랜드의 스카이섬을 다녀왔다.

이날 유호진 PD는 배우 차태현에게 "태현이 형은 본인이 할 필요가 없는 걸 부탁해서 온 거기 때문에 참가한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태현이 형은 해외 촬영에 대해 가지고 있는 숙제, 장거리 여행에 대한 문제도 있었다. 그 형은 자연을 좋아하지도 않고 재미있는 걸 좋아하는 분인데 데려가서 복잡한 생각을 하게 했다는 점이 미안했다"고 차태현이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는 걸 다시 한 번 설명했다.

또 "하지만 이번 촬영을 마치고 '이거 나랑 맞는 것 같다'고 말을 해줘서 고맙더라. 방송을 하러 갔다가 좀 다른 인생에 대한 재미를 알게 된 것 같다"고 차태현의 만족을 대신 전했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