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감성보컬 안예슬 '인형의집' OST 발탁... 여주인공 테마곡 '난 괜찮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안예슬이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슈퍼스타K4' '프로듀스101'에 출연하며 화제선상에 올랐던 안예슬은 음반 활동에 이어 오랜만에 새 OST 곡으로 반가운 목소리를 전한다.

수록곡 '난 괜찮아'는 누구나 겪는 삶의 피로와 고통 속에 담담하게 자신을 위로하는 극중 여주인공의 테마로 등장한다.

'난 괜찮아 난 / 아무렇지 않은 척 / 아프지 않은 척 참아본다 / 난 괜찮아 / 사실 괜찮지 않아 / 그냥 자고 일어나면 될 거야'로 이어지는 노랫말은 위로가 필요한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안예슬은 호소력 있는 가창에 절제미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며 그 동안 발표곡으로 보여준 풋풋한 모습과는 또 다른 보컬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신곡 '난 괜찮아'는 여러 드라마를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쳐 온 메이져리거와 김호중이 작사ㆍ작곡ㆍ편곡에 걸쳐 공동으로 작업한 곡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극본 김예나)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스토리로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명품 캔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표독함만 남은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를 전한다.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안예슬의 '난 괜찮아' 음원은 23일 정오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