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박경, 오늘(22일) 1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10시 생중계로 라이브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블락비 박경이 1년 5개월 만에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박경은 22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인스턴트(INSTAN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인스턴트(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모든 것이 쉽고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를 인스턴트에 빗댄 노래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수민(SUMIN)이 피처링에 참여,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곡은 더욱 과감해진 멜로디와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면서도 공감 가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이전 앨범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과 업그레이드된 감성으로 컴백을 기다린 음악 팬들의 목마름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인스턴트'의 일부가 공개, 세련미 넘치는 사운드와 박경의 매력적인 음색의 조화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했다.

박경은 블락비의 '예스터데이(YESTERDAY)' '떠나지마요'와 솔로곡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등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입증한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경은 22일 밤 10시 생중계로 방송되는 '라이브 원(Live ONE)'을 통해 신곡 '인스턴트'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