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프로듀스48’ 안무가 배윤정, ‘드림 업!’ MV 공개…STAGE631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프로듀스48’ 댄스 트레이너이자 인기 안무가 배윤정이 아카데미 STAGE631의 실력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및 ‘프로듀스48’의 댄스 트레이너이자 인기 안무가인 배윤정이 15일 오후 유튜브에 ‘드림 업!(Dream u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각 분야의 전문 댄스 및 보컬 트레이너들과 함께한 만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애정을 담은 독설로 유명한 ‘프로듀스48’의 댄스 트레이너이자 안무가인 배윤정과 프로듀스 101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AG성은, 그룹 M.I.B 출신의 래퍼 심스가 차원이 다른 춤, 노래, 랩을 선보이며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준다.

매일경제

‘프로듀스48’ 안무가 배윤정, ‘드림 업!’ MV 공개 사진=‘드림 업!’ MV 캡처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61개의 컨테이너를 쌓아 만든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인 ‘플랫폼창동61’에서 촬영하여 원색의 컨테이너와 역동적인 댄스동작이 어울려 환상적인 영상미를 보여준다.

또한 ‘드림 업!(Dream up!)’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문을 여는 배윤정, 토니안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 STAGE631의 트레이너이자 엔터테인먼트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확실한 실력 차이를 보여주고 있다.

문화 콘텐츠&플랫폼 기업인 인터파크와 H.O.T.의 토니안, 안무가 배윤정이 함께 시작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 STAGE631은 함께 오는 25일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3층에 문을 연다. 댄스, 보컬, 랩, 키즈 등의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트레이너로 참여하여 새로운 K-POP의 산실이자 미래의 K-POP스타 탄생의 확실한 관문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